카테고리 없음

우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사에 따르면 당신은 쉬운 길을 걸을 수 있을 것이다.

극비결정 2020. 7. 20. 12:45


우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사에 따르면 당신은 쉬운 길을 걸을 수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빠르게 비즈니스에서 가장 효과적인 형태의 미디어가 되고 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의 효과를 인식하는 모든 기업에는, 그것을 최대한으로 탐구하지 않은 마케터들이 여전히 더 많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기본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글을 쓰든지 간에,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도록 강요하는 당신의 작품에 대한 매력적이고 독특한 제목을 개발하라.


당신이 매력적인 제목으로 독자들을 끌어들일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독자들을 인도하는 더 나은 행운을 얻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전문으로 하는 마케팅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매우 조심하라.


이들 기업 중 다수는 경험 없는 사기로 인터넷 마케팅 사업의 주인을 노린다.


그들은 등록 봇이나 프록시 서버를 이용하여 만든 가짜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많이 사용한다.


아무도 보지 못할 거래처에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면 당신의 돈이 낭비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홍보를 돕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웹 사이트에 놓으십시오.


팔로워를 정말로 비축하고 싶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적절한 위젯을 배치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젯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컨텐츠를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함께 해야 한다.


모든 전자 메일의 맨 아래에 Twitter 및/또는 Facebook 단추를 추가하십시오.


고객에게 사이트에서 고객의 질문에 직접 답변할 것임을 설명하십시오.


방문자 뉴스레터 등록을 장려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메인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는 것이다.




트위터에서 활동 중인 경우, Twelow와 Twepi와 같은 도구를 고려해 보십시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대상 대상에 속하는 사용자를 찾고 가장 영향력 있는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다.


일단 이 사람들의 신원을 확인했으면, 그들을 따라서 그들이 은혜를 갚기를 바라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 옵션을 조사하십시오.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아마도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가 더 많은 수의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당신의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기에 더 좋은 장소일 것이다.




유튜브에 글을 올릴 때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위한 버튼도 추가해 소셜미디어 연결을 모두 활용하십시오.


유튜버들에게 당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에 가입하도록 유인하는 것은 그들이 아마도 당신의 동영상을 주변에 퍼뜨릴 것이기 때문에 이상하게 효과적이다.




즉각적인 결과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계획을 만드는 것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진행되는 과정이 아니다.


큰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준비가 되는 날이 올 때까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끈기와 함께 헌신이 필요하다.


다른 마케팅 캠페인에서 소셜 미디어에 대해 언급하십시오.




인내심을 가지세요.


당신은 당신의 회사와 잠재적인 고객들에 대한 신뢰를 확립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긴장을 풀고 한 번에 한 명씩 국민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라.


아주 빠르게, 당신의 고객들의 데이터베이스는 상당히 커질 것이다.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계속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고 어떤 기술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라.


비슷한 방법을 써보거나 그들이 아직 시작하지 않은 것을 생각해 볼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특별 행사를 홍보하십시오.


이것은 소비자들이 페이스북과 같은 사이트에서 당신이 제공하는 할인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해 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더 잘 알고 브랜드와 제품에 더 개인적으로 관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야 한다.




요즘 전 세계가 소셜 미디어에 유행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가치가 있는 어떤 비즈니스의 선호 전략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적어도 마케팅 계획의 일부에 소셜 네트워킹을 추가하지 않으면 수익성 있는 영업의 잠재력을 잃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이 기사를 읽고 어떻게 SMM을 사용하여 이기는지 알아봐야 한다.